본문 바로가기

단지, 리뷰하고싶을뿐

한신포차 오돌뼈, 토마토계란말이안주와 골목막걸리






대표사진



안녕하세요. 리뷰하고 싶은 날입니다
한신포차는 닭발이 유명하다보니까 닭발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인기가 많았던 날도 있드래요. ㅋㅋㅋ그러다보니 한신포차는 닭발! 이라 갈때마다 닭발은 무조건 시키고 보는 듯. 하지만 처음으로 한신포차가서 닭발이
아닌 다른 메뉴들로 테이블을 꽉 채웠다 이겁니다. 일단 오돌뼈 도오전. 오돌뼈도 인기메뉴에 속하나봐요.




가격은 14,000원이에요. 매콤한 특제소스로 맛있게 볶아낸 요리. 많이 매울지 알았는데 방이동 한신포차는 많이 맵진 않고 매콤한정도.! 팬위에 파는 고명으로 담아주셨네요. 오돌뼈 한신포차가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닭발 매력도 있지만 안주로 오돌뼈도 좋은듯.



오돌뼈 짝꿍으로 매워하는이에게 속을 달래줄 셀프주먹밥이 짱이에요. 셀프주먹밥 가격은 3,000원이랍니다. 닭발만큼 맛있게 오돌뼈를 즐길 수 있는 방법! 뭐. 이미 많이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도 있을테니 적어볼게요. (원래 오돌뼈는 오돌오돌떨면서 먹어야하눈뎅.)



오돌뼈랑 주먹밥이랑 따로 먹어도 맛있지만 오돌뼈를 1/3 또는 2/1정도 넣어서 주먹밥이랑 같이 비벼요. 맵기정도 확인하면서 넣어주시면 돼요. 으아- 침고여.. 이렇게 비비면 오돌뼈주먹밥이 만들어졌습니다. 별거 아닌듯해도 중독성 짱짱. ㅋㅋㅋㅋㅋ 다음에 오돌뼈 시키면 또 먹을거임.


둘이서 메인메뉴 두개정도 시켰어요. 또 다른 메뉴는 토마토소스 계란말이입니다. 가격은 14,000원이에요. 무슨 계란말이 하나에 만원대야 하는 분들..! 한번 주문해보시길. ㅋㅋㅋ 진짜 맛있었어요. 두툼하게 말아낸 토마토소스 계란말이는 새콤달콤한 토마토마트소스와 고소한 모짜렐라 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내는 음식이라고 소개했어요.


계란말이 위로 토마토미트 소스가 가득 뿌려져있어요.
계란말이 줄때 나이프도 같이 주셔서 먹기 좋게 잘라먹으면 됩니다. 오돌뼈 계속 먹고 매워할때 한입 크게 먹으면 중화되는 맛. 그리고 진짜 커요.. 손바닥 크기 비교해봤는데 양은 인정인정. 계란 몇개 들어갔는지 ㅎㅎ 오돌뼈나 닭발 먹을때 치킨 먹었는데 당분간 계란말이로 갈아탈듯 싶어요